고객센터

메시지 발송이 안되는 경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케이뷰메시지 서비스는 데이터 사용이 필수로 데이터가 꺼져있거나 절전모드 하에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2. 설정 상에서 전화 수신 후 발송 또는 전화 발신 후 발송이 꺼져 있는 경우(OFF 로 된 경우), ON으로 켜져 있어야 합니다.

3. 간혹, 스마트폰 어플 중 Clean Master와 같은 메모리 관리 어플에서 케이뷰 메시지를 차단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 Clean Master 어플 상에서 케이뷰 메시지를 해제하시면 작동이 원할하게 됩니다.

 


  • Q: 메시지를 보낼 때 꼭 앞에 (광고)를 적어야 하나요?
    A:

    네...

     

    광고내용을 포함하지 않은 일반 문자는 (광고)를 삽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자 수신을 동의한 고객이라도 광고문자를 포함하고 있다면 문자의 맨 앞에 꼭!! (광고)를 삽입해야 합니다.

    (광고)외에도 꼭 포함시켜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를 지키지 않은 문자는 스팸으로 간주되어 전송이 금지될 수 있으며, 추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문자랑은 이용 고객님의 이러한 광고문자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문자작성 시 미리 광고규칙을 적용시키고 있습니다.

     

    케이뷰메시지는 문자 등록시 기본으로 체크되어 있으며, 광고문자가 아닐 경우 터치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 광고 정보 전송 시 준수사항 https://spam.kisa.or.kr/spam/sub62.do

     

    *광고문자 전송 시 필수 포함*

    1) (광고) 문구 필수기재

       광고성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면 내용 앞에 (광고)를 적고, 수신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명이나 상호명을 적어야합니다. 

     

    2) 발신자 정보 기재

       수신자가 어느 업체로부터 문자가 온 것인지 알 수 있도록 서비스명이나 상호명, 연락처 등을 적어야합니다.

     

    3) 수신 거부 및 수신동의 철회 방법 기재(무료수신거부 080)

       수신거부와 수신동의 철회 방법을 하나의 전화번호로 통일하여 기재하고, 반드시 요금도 수신자가 부담하지 아니한다는 것을 함께 안내해야합니다.

     
  • Q: 스마트폰 말고 매장의 유선전화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A: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트형이 아닌 매장형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몇가지 체크항목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장형의 경우, 매장 또는 유선 전화와 연결된 CRM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1. CID(발신자번호표시)기능이 있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있는 매장의 경우, 당사의 프로그램 설치 만으로도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없는 매장의 경우, 가입된 해당 통신사에서 고객관리서비스프로그램 서비스를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ㄱ. SK broadband  심플 CRM

     

     ㄴ. KT Olleh 통화매니저PC / OPEN API

     

     ㄷ. LG U+ CRM Pro

     

     

  • Q: 투넘버 서비스 이용자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가요?
    A:

    현재는 서비스 불가합니다.

    향 후 업그레이드 계획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Q: 메시지 발송은 무료인가요?
    A:

    네..

    케이뷰메시지를 통해 발송되는 메시지는 기본적으로 별도의 과금은 없으며,

    이용 중이신 스마트폰의 통신사 요금제에 따른 메시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메시지 이용량이 많으신 고객(케이뷰메시지 사용 고객)님들은

    각 통신사별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용시 유의할 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SK Telecom

     : 1일 20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시, 해당월 문자 요금이 유료로 전환 / 매달 초기화됨

     

    - KT Olleh

     : 1일 200건초과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정상요금 부과 혹은 차단 / 매달 초기화됨

     

    - LG Uplus

     : 1일 20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정상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 매달 초기화됨

  • Q: 메시지 발송이 안됩니다.
    A:

    메시지 발송이 안되는 경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케이뷰메시지 서비스는 데이터 사용이 필수로 데이터가 꺼져있거나 절전모드 하에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2. 설정 상에서 전화 수신 후 발송 또는 전화 발신 후 발송이 꺼져 있는 경우(OFF 로 된 경우), ON으로 켜져 있어야 합니다.

    3. 간혹, 스마트폰 어플 중 Clean Master와 같은 메모리 관리 어플에서 케이뷰 메시지를 차단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 Clean Master 어플 상에서 케이뷰 메시지를 해제하시면 작동이 원할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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