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플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 원스토어 어플에서 케이뷰메시지 검색하시면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케이뷰메시지 앱 다운로드 ▶     케이뷰메시지 스마트형 매뉴얼 ▶

  • 어플설치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 신청하기로 접수 후 앱 로그인하여 문자및 발송유형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앱로그인 및 데이터 사용 필수)
    ※이미지는 최대 3장까지 첨부가능 (이미지별 200kb이하 권장)
    ※여러개의 문자 등록 후(제한없음)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문자 발송 가능합니다.(문자내용은 최대 1000자이하 권장)

  • 무료체험 기간이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 ?
  • 무료기간 경과시 사용이 불가하며, 입금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문자 보낼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
  • 케이뷰메시지는 문자를 발송하는 솔루션으로 문자발송은 고객님께서 가입중이신 이동전화 통신사의 문자를 이용합니다.
    이동통신사별 요금제마다 무료 문자를 제공하기때문에 무료 제공건수를 초과하지 않을경우 별도의 문자비용이 과금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무료문자 건수는 고객님께서 사용중이신 이동전화 요금제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통신사별 무료문자 안내
    ( ※ 통신사별 운영정책이 상이하며, 참고용입니다. )

    - SK Telecom
    : 1일 20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시, 해당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음.

    - KT Olleh
    : 1일 150건초과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차단

    - LG Uplus
    : 1일 15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정지


  • 투넘버 서비스 이용자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가요 ?
  • 현재는 서비스 불가합니다.
    향 후 업그레이드 계획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장으로 전화한 손님들에게 문자를 보낼수 있나요?
  • 네. 콜백문자 발송이 가능하십니다.
    발송시 발신번호는 매장전화번호가 아닌 케이뷰메세지 앱을 설치한 스마트폰의 전화번호가 발신번호가 됩니다.

 

  • 문자발송은 매장번호로 발신이 되나요 ?
  • 케이뷰메시지 앱을 다운받으신 휴대폰에서 문자가 발송되기때문에 발신번호는 매장번호가 아닌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 매장형으로 가입시 준비해야 할 부분이 있나요 ?
  • 매장에서 사용중이신 유선전화에 고객관리프로그램(CRM) 확인이 필요합니다.
    미사용중일 경우, 매장형 콜백 가입이 진행되지 않으며, CRM 사용후 콜백 연동이 가능합니다.

  • 문자 보낼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
  • 케이뷰메시지는 문자를 발송하는 솔루션으로 문자발송은 고객님께서 가입중이신 이동전화 통신사의 문자를 이용합니다.
    이동통신사별 요금제마다 무료 문자를 제공하기때문에 무료 제공건수를 초과하지 않을경우 별도의 문자비용이 과금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무료문자 건수는 고객님께서 사용중이신 이동전화 요금제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통신사별 무료문자 안내
    ( ※ 통신사별 운영정책이 상이하며, 참고용입니다. )

    - SK Telecom
    : 1일 20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시, 해당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음.

    - KT Olleh
    : 1일 150건초과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차단

    - LG Uplus
    : 1일 15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정지


  • 어플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 원스토어 어플에서 케이뷰메시지 검색하시면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케이뷰메시지 앱 다운로드 ▶     케이뷰메시지 스마트형 매뉴얼 ▶    매장형 프로그램(KT) ▶

  • 어플설치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 신청하기로 접수 후 앱 로그인하여 문자및 발송유형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앱로그인 및 데이터 사용 필수)
    ※이미지는 최대 3장까지 첨부가능 (이미지별 200kb이하 권장)
    ※여러개의 문자 등록 후(제한없음)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문자 발송 가능합니다.(문자내용은 최대 1000자이하 권장)

  • 투넘버 서비스 이용자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가요 ?
  • 현재는 서비스 불가합니다.
    향 후 업그레이드 계획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어플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 원스토어 어플에서 케이뷰메시지 검색하시면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케이뷰메시지 앱 다운로드 ▶     케이뷰메시지 스마트형 매뉴얼 ▶

  • 어플설치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 신청하기로 접수 후 앱 로그인하여 문자및 발송유형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앱로그인 및 데이터 사용 필수)
    ※이미지는 최대 3장까지 첨부가능 (이미지별 200kb이하 권장)
    ※여러개의 문자 등록 후(제한없음)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문자 발송 가능합니다.(문자내용은 최대 1000자이하 권장)


  • 무료체험 기간이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 ?
  • 무료기간 경과시 사용이 불가하며, 입금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문자 보낼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
  • 케이뷰메시지는 문자를 발송하는 솔루션으로 문자발송은 고객님께서 가입중이신 이동전화 통신사의 문자를 이용합니다.
    이동통신사별 요금제마다 무료 문자를 제공하기때문에 무료 제공건수를 초과하지 않을경우 별도의 문자비용이 과금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무료문자 건수는 고객님께서 사용중이신 이동전화 요금제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통신사별 무료문자 안내
    ( ※ 통신사별 운영정책이 상이하며, 참고용입니다. )

    - SK Telecom
    : 1일 20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시, 해당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음.

    - KT Olleh
    : 1일 150건초과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차단

    - LG Uplus
    : 1일 15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정지


  • 투넘버 서비스 이용자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가요 ?
  • 현재는 서비스 불가합니다.
    향 후 업그레이드 계획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장으로 전화한 손님들에게 문자를 보낼수 있나요?
  • 네. 콜백문자 발송이 가능하십니다.
    발송시 발신번호는 매장전화번호가 아닌 케이뷰메세지 앱을 설치한 스마트폰의 전화번호가 발신번호가 됩니다.

 

  • 문자발송은 매장번호로 발신이 되나요 ?
  • 케이뷰메시지 앱을 다운받으신 휴대폰에서 문자가 발송되기때문에 발신번호는 매장번호가 아닌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 매장형으로 가입시 준비해야 할 부분이 있나요 ?
  • 매장에서 사용중이신 유선전화에 고객관리프로그램(CRM) 확인이 필요합니다.
    미사용중일 경우, 매장형 콜백 가입이 진행되지 않으며, CRM 사용후 콜백 연동이 가능합니다.

  • 문자 보낼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
  • 케이뷰메시지는 문자를 발송하는 솔루션으로 문자발송은 고객님께서 가입중이신 이동전화 통신사의 문자를 이용합니다.
    이동통신사별 요금제마다 무료 문자를 제공하기때문에 무료 제공건수를 초과하지 않을경우 별도의 문자비용이 과금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무료문자 건수는 고객님께서 사용중이신 이동전화 요금제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통신사별 무료문자 안내
    ( ※ 통신사별 운영정책이 상이하며, 참고용입니다. )

    - SK Telecom
    : 1일 20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시, 해당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음.

    - KT Olleh
    : 1일 150건초과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차단

    - LG Uplus
    : 1일 150건이상 문자발송건이 월 10회 초과 혹은 문자메세지 수신처가 월 2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정지


  • 어플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 원스토어 어플에서 케이뷰메시지 검색하시면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케이뷰메시지 앱 다운로드 ▶    매장형 프로그램(KT) ▶

  • 어플설치후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 신청하기로 접수 후 앱 로그인하여 문자및 발송유형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앱로그인 및 데이터 사용 필수)
    ※이미지는 최대 3장까지 첨부가능 (이미지별 200kb이하 권장)
    ※여러개의 문자 등록 후(제한없음)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문자 발송 가능합니다.(문자내용은 최대 1000자이하 권장)


  • 투넘버 서비스 이용자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가요 ?
  • 현재는 서비스 불가합니다.
    향 후 업그레이드 계획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 케이애드플러스

(주) 케이애드플러스

사업자등록번호 : 110-86-0295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15 (드림월드빌딩)
kad@kadplus.co.kr

©2025 Kadplus Inc. All Rights Reserved.